반응형
게임잡 입사지원 서류제출 방식은 회사마다 다르다!

 

안녕하세요! 땡스 아빠입니다. 

 

게임관련 취업 포털 사이트 게임잡


■게임의 시대적 흐름

1990년~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게임을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게임이 산업이 되엇고, VR을 비롯한 각종 게임을 통해 한류 열풍에 한 목을 하며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또 게임을 치료와 접목하여 게임을 통한 건강관리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그렇다 보니 지금은 부모님이 어린 자녀를 게임 학원에 보내는 경우들도 보게 됩니다. 

게임에 특기를 가지고 프로게임어를 꿈 꾸는 경우도 있겠지만 프로게임어가 되는 것은 극 소소입니다. 프로게임어 만큼의 실력은 아니지만 게임에 취미를 가지고 있다면 게임과 관련된 회사에서 일하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게임을 직업으로 삼고자 하는 사람들을 많이 생겼습나다. 그래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게임을 직업으로 삼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게임 관련 채용정보가 가득한 사이트 게임잡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잡이란?

게임잡은 취업 전문포털 잡코리아에서 만든 게임업계 전용 취업 포털 사이트로
게임분야별, 게임장르별, 채용형태별, 직종별, 지역별, 경력별 등 주요 채용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업 정보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게임 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직 게임업계 종사자로부터 취업, 이직 등의 성공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잡 입사지원 방법

채용정보에서 직종, 지역, 경력, 직급.직책별로 나누어진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공고 제목을 클릭하여 세부내용을 확인합니다.

세부내용을 확인하며 접수방법을 확인 합니다. 회사에 따라서 당사 입사지원 양식을 갖추고 있거나 당사 홈페이지 제출,
E-mail, 우편, 방문, 게임잡 이력서 제출 등 다양하며 요구하는 제출 서류 또한 다양합니다. 그렇기에 기본 적으로 게임잡 사이트에서 이력서를 등록하여 놓고, 공고별 접수방법을 확인하여 당사에서 요구하는 방식으로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다수의 게임잡의 회사가 서류접수에서 포토폴리오를 받고 있으니 포토폴리오 또한 이력서와 함께 먼저 준비하여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글이 유용 하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되는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