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대는 빠르게 변화고 그 속도 만큼이나 먹고 살기는 힘들어지는 시대다.

 

그래서 나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본업 외에도 무엇을 하며 먹고 살까?

 

투잡으로 집에서 가능한 돈벌기는 무엇일까? 등등의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다.

 

P2P펀드, 연금저축, 금리높은 적금, 크라우딩 펀드 등등 돈버는 방법은 수 없이 많다

 

 

돈을 벌고, 돈모으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람다의 투자성향, 연령, 자금상태, 시간적여유등은 모두 재각각 이다.

 

그렇기에 돈을버는 방법 또한 개인의 상황에 맞게 맞춤형 전략이 필요 한 것 이다.

 

 

우리가 흔히 말 하는 재테크는 자금의 조달이나 운용에 고도의 테크닉을 사용하여 금용 거래애 의한 이득을 얻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재태크의 종류는 연령대 별로 20대적은 금액 재테그 전략으로 작은부자 되기 재테크 포트폴리오, 3030대 후반 안에 내 집 마련을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재테크 프로세스, 40대40대 외벌이 부부가 구성해야 하는 스마트 재테크 기획 등등으로 나눌수 있다

 

 

 

기간별로는 크게 단기, 중기, 장기로 구분  할 수 있으며 직업별, 목적별로, 연령별나에게 딱! 맞는 재테크 플랜을 골라 그에 맞는 재테크를 시작하는 것이 돈버는 방법 이다.

 

수많은 재테크 전무가와 당신의 재테크똑똑하게 만들어 집에서 돈벌기에 도전하여 보자!

 

 

 

 

 

 

 




*이 포스팅은 포스팅을 통하여 해당업체로 부터 소정의 경제적 댓가를 지불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