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암호화폐투자의 딜레마
암호화폐 투자담을 들으면 벼락거지가 된 것 같은 3040 직장인들

 

코인으로 수백억 벌었다는 소문으로 벼락거지가 된 3040


부동산에 이어 코인으로 많은 수익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쏟아져 나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회사를 떠나게 돼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고자 인사드립니다."

지난주 삼성전자 직원 A씨의 '고별사'로 추정되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는 2억원으로 암호화폐에 투자해 400억원을 넘게 벌어 샐러리맨 생활을 청산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전자 직원들은 그가 벌엇다는 구체적인 액수는 모르지만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 퇴사한 것이 맞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 동료들까지 투자를 시작해 많은 수익을 본 것으로 알고 있다는 증언이 퍼지면서 저와 같은 3040 직장인들과
2030 청년들은 코인 벼락거지가 된 기분이 듭니다.


암호화폐 투자 딜레마


제조 업종의 대기업에서 일하는 32세 김모씨는 주변에서 암호화폐로 큰돈을 번 '코인 성공담'을 종종 듣습니다. " 사내에 암호화폐로 10억원 이상을 번 선배가 있는데 회사를 재미있게 단니고 있더라"와 같은 이야기들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투자를 하지 않자니 뒤쳐지는 느낌이 들고, 이제서야 코인 투자를 하려니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주식도, 부동산도 성공담은 많이 있는데 실패한 이야기는 잘 알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뒤늦게 혹 하는 마음을 경계해야 할것 같긴 합니다.

그러나 2017년 18년 비트코인 열풍 때처럼 이곳저곳에서 코인 성공담이 터저나오고 있으니 평점심을 유지하기 쉽지가 않습니다. 

저 또한 2018년 1월을 전후로 비트코인 상승장에 동참하지 못하고 바라만 봤는데 1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후 가치가 떨어지며 조정장이 왔을 때는 위험하다는 생각으로 인해 지금도 쉽게 뛰어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실제 어제오늘 가상화폐의 가격은 엄청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 외에도 도지코인, 알트코인 등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낸 것을 볼 때 조금이라도 투자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깁니다.

그렇다고 여유자금도 없는데 빚을 내어가며 투자하기는 너무 위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애플리케이션 리워드를 통해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코인 교환을 위해 리워드를 열심히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코인 벼락거지에서 리워드 받아 코인 투자하고 많은 수익을 보았다는 소문의 주인공이 되고 싶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에게 맞는 재테크로 집에서 돈벌기!

시대는 빠르게 변화고 그 속도 만큼이나 먹고 살기는 힘들어지는 시대다. 그래서 나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본업 외에도 무엇을 하며 먹고 살까? 투잡으로 집에서 가능한 돈벌기는 무엇일까?

golevelup.tistory.com

 

 

카카오 액면분할가 30거래일 후에도 오를가?

카카오 액면분할가 첫날 125,000 원으로 마감 카카오가 액면분할 첫날 주가 상승에 힘입어 코스피 시가총액 5위 기업으로 올라섰습니다. 15일 서울 증시에서 카카오는 전 거래일보

golevelup.tistory.com

 

 

소설로 배우는 주식투자 독서후기

최근 본업의 소득 뿐만 아니라 부수익이 있어야 먹고 사는 문제를 넘어 내가 이루고 싶은 꿈을 이룰수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글을 쓰는 포스팅과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일을 통해 제휴마

golevelu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