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부동산시세조회

 

KB시세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는 국민은행에서 조사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지역 아파트 별로 정해진 부동산 시세를 올려 실거래가와 다소 차이가 있어 많은 분들이 믿을 수 없다, 정확한 정보가 되지 못한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똑똑해지고, AI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국민은행 부동산 세세도 리브온으로 개편을 하게 되었습니다.

 

KB 부동산 리브온 특징 4가지!


개편된 KB 부동산 리브온은 부동산 시세, 단지 정보, 매몰 정보, 최신 뉴스와 칼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4가지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1. KB시세는 물론 기존에 확인하지 못하였던 실거래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매몰가의 기본정보와 AI예측 시세, 공시 가격까지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2. 꿀단지 메뉴를 통해 유튜브, 구글, 네이버, 다음의 검색결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3. 꿀 매물 메뉴를 활용하면 KB시세와 실거래가를 비교하여 슬기로운 매물 찾기가 가능합니다.

4. 부동산 최신 뉴스를 한꺼번에 보는 것은 물론, 부동산 전문가들의 고퀄리티 콘텐츠를 통해 꿀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리브 부동산 다운로드


리브뷰동산 - 꿀 시세는 20년 12월 기준으로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검색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링크도 가지고 왔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bstar.land

 

이제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만 보다가 호갱이 되는 일 없으시길 바라며 리브 부동산에서 시세와 매물을 한번에 보고, 인공지능이 예측하는 시세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리브부동산과 함께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실거래가를 함께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에 기존의 글도 아래에 링크로 남겨 놓았습니다.

 

글이 유용 하셨다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되는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국토교통부 공개시스템으로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하기!

 

국토교통부 공개시스템으로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하기!

부동산 거래 법령에 의하면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에 실거래가를 신고 하게 되어 있으며, 거래계약 해제, 무효, 취소 시에도 30일 이내 의무적으로 신고하게 되어있습니다. 또 허위 계약

golevelu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