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워드 분석을 하는 이유

애드센스와 같이 클릭당 수당을 받는 CPC, 리더스CPA같이 글을 통해 잠재고객의 어떠한 액션이 이루어 지면 수당을 받는 CPA등 수익을 늘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블로그의 방문자가 늘어, 나의 포스팅을 보는 사람이 늘어나야 한다.

수많은 포스팅 중에 내가 작성한 포스팅으로 사람들이 들어오기 위해서는 노출이 잘되어야 하고, 노출이 잘 되기 위해서는 키워드 분석을 통한 키워드의 경쟁율을 확인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지만 포스팅은 상대적으로 적은 키워드를 발굴하고 그 키워드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수익의 지름길이 아닐까?

 


■많은 시간이 걸리는 키워드 조사는 이제 그만!

키워드 분석을 위해 네이버 키워드 도구와 구글 플래너등에서 조회수, 클릭수등 확인하고, 자동연관 검색어는 어떤것들이 올라오는지 네이버나 구글등의 메인에서 또 다시 확인후 다시 키워드도구에서 조회수와 클릭수 확인, 그리고 다시 포털 메인에서 찾은 키워드로 작성된 포스팅수는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며 키워드의 경쟁도를 하나하나 확인 하다보면 포스팅 하나 하기 이전에 키워드를 찾다 지치게 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키워드의 중요성을 강조 하듯이 키워드 추출은 블로그 마케팅의 기본중의 기본이다. 수십개에서 수백개의 키워드를 먼저 찾아놓고 키워드 노트를 관리하며 포스팅을 하나하나 해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이렇게 중요한 키워드 이지만 좋은 키워드를 찾는 일은 쉽지않고 시간 투자가 많이 필요한 일 이다.  

반복 작업 없이 더빠르고, 쉽게 키워드를 추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키워드비서" 라는 곳이 있다. 


■수익키워드 추출 블로그비서로 시간을 단축 하자!

수익형 블로그의 키워드 찾기를 쉽고,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로그비서

블로그 비서는 수익형 블로그의 기본인 수익키워드찿기의 시간을 단축 시켜 키워드 문서로 포스팅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하여준다. Blog 전체문서수, 조회수, 연관키워등을 한번에 확인하고 내가 찾은 키워드를 관리할수 있다. 


키워드 비서로 쉽고, 빠르게 키워드를 추출하고 포스팅의 속도를 향상 시켜보자!

☞키워드비서 더 알아보기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