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을 읽게 된 것은 블로그를 운영하며 마케팅을 비롯해 경제학 서적들을 읽기 시작 하였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어느 블로그 강사의 책추천을 통해 마케터 강민호님의 책 2권 "변화는 것과 변화지 않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을 알게 되엇고 첫번째 책 '변화는 것과 변화지 않는 것'을 읽으며 마케터 강민호님의 책의 가보치를 알게 되엇기에 2번째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을 기대하며 읽게 되엇다.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은 마케팅의 기본에서 바라본 에세이 집 이라고 표현 할 수 있다.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그것은 바로 우리의 삶 이라는 메세지를 던져 주고 있고, "나"라는 브랜드가 사랑받는 브랜드,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말해주는 책 이다.

 

강민호님의 첫번째 책을 읽고도 독서 후기를 올리고 인스타에공유 하였더니 강민호님과 턴어라운드 직원님들이 직접 글을 찾아와 댓글도 달아주시는 즐거움도 맛 보았다.(그 줄거움 때문에 또 다시 독서 후기를 올리는 것은 아니랍니다)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마케터 강민호님, 이름값은 올라가지만 책값은 15,000 원, e북을 이용하거나 인터넷 할인가로 구매하면 좀더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이 책을 읽으며 많은 부분을 느끼게되엇고, 간직하고 싶은 책 속의 한줄, 한문장들도 많았다.

 

무엇보다 "진정성"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였고, 지금의 나의 상황을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도 가지게 되었다.

이곳에서 개인적인 삶을 다 표현 할 수 없지만, 나의 잘못된 판단으로 집안의 경제적 손해를 보았고 그 손해를 보게끔 만든 일을 처리하는 과정 속에서 나를 믿어준 아내와 한마디 상의도 없어기에 손실에 대해 진실되게 말하지 못하였던 나의 보습과 그 진실되지 못했던 나의 모습으로 인해 실망한 아내의 마음... 그리고 우리 가정이 파괴될번 하였던 힘든시간, 그 모든 것이 나의 진정성이 상실되었기 때문에 생긴 일 이다. 이 책을 먼저 만나고 나의 실수에도 먼저 진정성 있게 이야기 할 용기를 가졌다면 비록 지금 힘든 시간들이 없어 지지는 않았겠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의 상처는 덜 주지 않았을까 싶다!

 

같은 책을 읽어도독자의 생각과 삶, 경험, 환경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느끼는 점은 모두가 다를 것 이다.

하지만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이 책은 누구에게나 독서의 좋은 경험을 가져다줄 좋은 책이라는 확신이 든다.

이제 이 책 속에서 품고 싶엇던 한문장 한문장들을 살펴보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한다.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님의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책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