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업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시대다.


그리하여 취미 삼아 하고 있던 N사의 블로그로 제휴 마케팅중 CPA 즉, 포스팅을 하고 광고를 달아 잠재고객의 정보를 얻게 되면 수당을 받는 일을 했다. 제휴 마케팅의 지식없이 그냥 취미 블로그로 하며 돈을 벌기는 무척 어려운 일이였다.


그러던중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을 접하게 되였고, 채진웅 강사의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라는 책 알게되어 보았다. 


채진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1



내가 먼저 접하였던 CPA 하고는 다른 개념의 애드센스!

책의 표지와 첫장에서 처럼 직장인, 주부, 학생 투잡 필독서로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책을 추천 드린다.



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2



이 책은 구글 애드센스의 기초 적인 지식과 어떻게 애드센스 운영할것인가에 대한 기본 적인 내용은 물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을 함께 포함하고 있다. 

 


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3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어지는 곳 마다 글씨의 포인트가 되어져 있어 따로 줄치며 읽지 않아도 되엇다!

또한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책의 저자 채진웅 강사의 맘이 그대로 담겨져 애드센스와 제휴마케딩에 관련되 내용뿐만 아니라 헬조선 이야기와 강사의 힘들엇던 생활 이야기등을 보며 마음을 다잡는 도전을 받을 수 있는 책 이다.


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4


취미가 아니라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어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읽어봐야 할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5


무엇이든 비법을 안다면 될 것이고, 비법을 모르면 안되는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책을 통해 애드센스를 어떻게 해야할지 그 비법을 알아갈 수 있다.

책을 구매하여 본 후 저자 채진웅 강사의 애드센스 기초강좌가 있어 강의에도 참석하였다.

그 강의에서 저자 채진웅 강사의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였고,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로 책도 한권 선물로 받아와 같은 책이 2권 되엇다.


웅강사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6


그리고 무엇보다 이 책을 추천 하는 이유는 강사의 사후관리가 잘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대가 흐르고 변화되듯이 제휴 마케팅도 시대의 흐름속에 변화가 이루어 진다.

그러한 부분을 구독자와 강의 수강자를 위해 카페와 오픈채팅으로 사후 관리해주고 있어 나 또한 오픈 채팅과 카페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고 있음에 감사하고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